저희 바바리안 모터스는 수입 자동차 시장의 불모지나 다름없었던 1996년 3월 인천에서 처음 BMW 전시장을 오픈한 이래 지난 27년 동안 한국수입 자동차 시장의 질적, 양적 발전과 그 궤적을 함께 해왔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일산, 서울 목동, 송도, 부천 지역에 BMW, MINI 신차 전시장, BMW MINI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BMW MINI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여 네트워크 접근성을 높이고 차량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에 BMW MINI 라운지를 오픈 하여, BMW MINI 브랜드 및 차량경험의 기회를 더 많은 분들께 제공 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8년 2월, 국내 최초 M특화 전시장인 BMW 자유로 전시장을 오픈 하여, 자유로 및 제2자유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고성능 M 모델을 비롯해 BMW 차량의 역동적인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2018년 5월 BMW, MINI 신차 전시장,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합한 국내 최대 규모의 BMW, MINI 복합 문화 단지인 Bavarian Songdo Complex를 오픈하여 Beyond Auto라는 슬로건 아래 자동차를 넘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2023년에는 서울 구로 BMW/MINI 서비스센터 오픈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회사가 아니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바바리안 모터스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Always with our customers’라는 바바리안 미션을 가슴에 새기고 고객님과 맺어진 인연을 꾸준히 이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